하루하루 달라지는 새성전및 복지관 부지, 기쁨누리지기가 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새성전및 복지관 부지에 지내력검사를 하는날이더라구요~

 

 

지내력검사란? 기초공사 하기 전에 땅이 견딜수 있는 무게를 측정하는 시험입니다. 지반이 약할경우 건물이 침하하여 주저앉을수 있으니 보강공사를 해야합니다. 건물의 높이, 현장여건 등에 다르게 적용됩니다.

 

 

보통 굴삭기에 요런 기구를 넣어서 측정을 합니다. 사진의 굴삭기는 30톤 이더라구요! 엄청 무겁죠? 저희 새성전 부지는 5곳을 지정하여 측정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존 입구는 현장 중장비들의 혼선으로 사고를 막고자 일반차량은 진입을 금하기로 했습니다! 교회 오기 전 SK주유소 부근의 공터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오셔야 한답니다. 사고 방지를 위함이니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

 

 

주차를 하신 뒤 연석 뒤편으로 걸어 내려오시면 됩니다.

 

 

그럼 저 곳에 다리가 놓아여 져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오시면

 

 

문이 있습니다.

 

 

들어 오면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문에서 기도실 까지 바닥상태가 좋지 않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 더! 기도실의 에어컨의 전원을 끄지 말아주세요. 요즘 날씨에 다음 성도분이 오시면 무척 덥답니다 ㅠ.ㅜ

 

 

하루하루 새성전및 복지관 부지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위한 여러분의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

다음주는 또 어떤 공사를 할까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고린도후서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