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인day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보시고 참고하셔서 좋은 기사 써 주십시요.
2008년 5월 4일 주일 5부 예배(370여명 참석)를 시작으로 예배 후 주차장에서 진행된 삼겹살 파티에 청장년 전체 400여명의 인원이 함께 모여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장년부 총동원 주일처럼 청년부에서 신앙생활하는 모든 청년들이 함께 한자리에 모여보자는 의도하에 "하나됨의 기쁨"이라는 주제로 준비되었습니다.
장년부와 청년부의 하나됨과 청년부 전체의 하나됨의 모임으로 성도의 교제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다시한번 화이팅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달려가기를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레크리에이션과 기도해 주시고 도와주시는 어른들에게 기념품 전달 및 청년들을 향한 목사님과 장로님 대표로 이종학 장로님의 격려사가 있었고, 삼겹살 파티와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과 기념촬영 등 다양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청년들만이 아니라 교회의 장로님들과 권사님들 부서를 대표하시는 회장님들의 참석과 여러부분에서 도와주신 후원으로 기쁨이 넘치는 장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청년부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부모의 마음으로 섬기는 청년멘토님들의 헌신과 섬김이 빛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두서없이 생각나는대로 적어보았습니다.
잘 정리해 주셔서 청년부와 멘토와 장년부가 하나되어 기쁨이 된 소식을 나눠주셔서 교회의 아름다운 소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계속해서 청년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