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한번의 행사로 인한 특수한 그 무엇으로 끝난다면 하나의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 것입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한 교회전체의 열심과 결집이 하나의 해프닝이 되지 않기 위하여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큰 연사가 이루어져 하나님께 영광돌린 것 감사합니다. 그러나 이제 그 열정을 개별화하여 한사람, 한사람이 전도와 영혼섬김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어제 주일 저희 교역자들은 밤 10시 넘어까지 아이디어를 모으고 담임목사로서 교역자로서 해야할 지속적인 영혼구원과 섬김의 과제를 일상적으로 실ㄹ천하기 위한 과제를 점검하였습니다.
전도 초청집회 이후에 집중적으로 영혼구원과 섬김과 나눔이 체질화 될 수 있도록 일상의 삶의 현장에서 겸손한 자세, 영적인 낮은 포복으로 계속하여 끈질기게 실천 합시다.
부흥을 위한 황소잡기 일천번제는 다들 잘 되고 있습니까?
부흥의 체질을 주시옵소서.
절실히 절실히 우리가 실천하고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거언20년을 넘어 돌아돌아 교회전에 들어온 남편....
조용히 끊임없이 기도와 인내로 어제 그 역사적인 현장에 함께 했습니다..
정말 할렐루야....감사 감사할 따름..기쁨에 벅찼습니다.
인내하고 기도하며 기다리면 주께서 이루어 주신다는것을 진정으로 느끼고 체험하는 시간이였습니다..
전 그래서 말을 아낍니다...표현을 아낍니다...진정으로 승리하는 그날까지...담대히 잔잔히 나아갑니다.
이제부터 시작임을 깨닫습니다..
이로써 다 이루고 끝난것이 아닌걸 우리는 잘 알기에.....
지금부터 더더욱 낮은포복으로 숨죽여 영혼구원을위해 실천해야됩니다.
서서히 조용히 전진하며 요동이 없어 보이나..그속을 들여다보면..무수히 많은사람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발빠르게 움직이고 노력하고있듯이..우리 거대한 북부항공모함 순항의 궤도에 올랐습니다..
전진..전진..승리의 그날까지......!!!!